카카오톡 채널 추가시 2,000원 할인쿠폰 지급!

PRODUCT SEARCH

Make sure you have entered your search term(s) correctly.

검색 SEARCH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여유 가 전혀 없고 굉장히 타이트해요. 저는 160이고 50 전후 왔다 갔다 해요. 제 개인
작성자 L**** (ip:)
  • 평점 2점  
  • DATE 2020-12-31
  • 추천 추천하기
여유 가 전혀 없고 굉장히 타이트해요.
저는 160이고 50 전후 왔다 갔다 해요.

제 개인적인 의건으로는
1사이즌 는 44~ 마른 55
2사이즈 55 (가슴 있는)
66이상 은 작아서 입을 수 있는 사이즈 없음, 인거 같네요


선전 보면서 항상 관심이 갔는데 마침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색깔별로 구매했어요. 처음에 2사이즈 했다가 2사이즈는 66이라고 해서 저는 1사이즈 엄마는 2사이즈를 사서 드렸는데.. 1사이즈는 저에게 작고 2사이즈는 엄마에게 작고 ㅋ 둘다에게 모두 작습니다.

넉넉하게 입을 수 없는 타이트한 55 사이즈에요. 평소 44~55 입는데 가슴이 C컵 이상이신 분들은 2 사이즈 사셔야 할거 같아요. 여유분 전혀 없어요 ㅠ 가슴 크신분이 입으면 ㅋㅋ 가려지지 않고 ㅋ 할많 하안 ㅋㅋㅋㅋㅋㅋ 그냥 겁나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었을때 모델 핏처럼 헐렁하게 늘어지고 몸을 다 감싸주고 그런거 없어요. 티셔츠 타이트한 옷같은 정 55라고 보시면될거 같네요. 가슴이 좀 있거나 엉덩이가 좀 있는 44~55에게는 작아서 1사이즈 안되고 2사이즈 추천해요.

모델이 입은 사진상 핏이 나오려면 3~4 사이즈같은 더 큰 만드셔야 할거 같아요. ㅠ 신축성이 없어요. 만약 다음에 사게 된다면 사이즈가 다양해졌으면 좋겟어요. 사이즈 키우셨다고 했는데 여전히 작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